본문 바로가기

구리시 데이트 장소 추천 이자카야 호야호야 내돈내산 후기

김쀼 2024. 12. 15.

맛집 찾아다니는게 취미인 김쀼가 최근 만족하며 데이트하고온 이자까야 호야호야를 소개해 드릴게요!

구리전통시장 안에 위치해 있어서 시장 구경도 할 수 있고 맛있는 안주도 많으니 1석 2조 데이트 코스입니다.

 

 

구리 이자까야 호야호야

시장 안에 위치해 있어서 노포 느낌도 나고 일본 선술집 느낌도 나는 곳이었어요.

저희도 검색해서 찾아간 집이 아니라 시장 데이트하러 갔다가 발견해서 저녁식사할겸 방문한 곳이랍니다.

 

 구리 이자까야 호야호야 위치

 

구리 돌다리에서 전통시장 입구로 쭉 들어온다음 사거리에서 우회전 하시면 마트 가기 전에 왼쪽에서 보이실거에요.

간판이 커서 눈에 확 들어오기때문에 지나치기 쉽지 않답니다.

 

구리 이자까야 호야호야 메뉴

 

사시미, 일품요리, 튀김류, 구의류, 나베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있고

세트메뉴도 준비되어있어서 저희는 2인 숙성사시미세트를 시켰어요.

2인 숙성사시미세트에는 사시미, 안키모빠떼, 아게다시도후, 치킨가라아게, 유자샤베트를 49,900원에 먹을 수 있더라구요.

처음 가본곳이라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세트로 구성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어묵국물에는 어묵도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숙성사시미는 9가지로 그때그때 제철에 나오는 생선을 준비해주시는 듯 했어요.

요즘 제철인 방어가 있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답니다.

사시미를 큼직하게 썰어주셔서 한입 가득 사시미를 즐길 수 있었어요.  

 

 

아게다시도후는 두부에 간장양념을 더하고 그 위에 가스오부시를 올려주신 메뉴에요. 

짜지않고 담백해서 자꾸 손이 가는 메뉴였답니다. 

 

 

실패없는 메뉴 치킨 가라아게도 포함이라 회를 못먹는 분도 즐길 수 있어요.

 

 

중간중간 시원한 유자샤베트로 입가심 해줍니다. 

 

 

안키모빠떼는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는데 아귀간과 사과쨈을 구운 토스트빵에 발라 먹는 메뉴였어요.

세트메뉴에 포함되어있어서 먹어봤는데 아귀간이 비리지 않고 고소했고 사과쨈이 달콤함을 더해줘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세트메뉴 구성이 어느하나 빠지지 않고 다 맛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구리 호야호야 특징

 

 구리 이자까야 호야호야는 자리마다 테블릿이 있어서 주문하는 시스템으로 되어있는데 그 테블릿으로 신청곡을 등록할 수 있어요. 술집에서 놀다가 내가 듣고싶은 음악이 있으면 신청곡에 등록해서 들을 수 있더라구요.

저희 부부도 평소 좋아하는 음악을 신청해서 들으니 너무 신기하고 좋았어요.


아사이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오랫만에 사케를 주문했는데 아주 귀여운 잔과 병에 담아서 주시더라구요.

 

 

갈은 얼음위에 병을 올려둘 수 있어서 끝까지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답니다.

잔에는 고양이가 목욕하고 있는 것처럼 잔을 채울 수 있어서 너무 귀여웠답니다. 

짠! 할때마다 한잔 찌끄려~ 하며 장난도 치구요!

 

구리 이자까야 호야호야 내부전경

 

사실 손님이 꽉차있어서 자세하게 찍지는 못했지만 깔끔한 내부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데이트하기 너무 좋은 장소였어요.

 

부부나 연인과 함께 혹은 친구와 좋은 음식으로 좋은 시간 보내고 싶으실 때 추천드리는 이자까야 호야호야였답니다.

구리시에서 데이트 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완전 강추하는 플레이스이니 꼭 한번 가보세요~

 

댓글